일상/농장게임 (앱테크)

홈쇼핑모아 모아농장 방울토마토

주연. 2023. 10. 14. 21:26
728x90

2023.09.21 ~ 2023.10.13
새로운 늉장겜이 생겼다.
나 농장겜 테스터인가..ㅋ
홈쇼핑모이라는 홈쇼핑 모아놓은 쇼핑몰이다.
게임이 생긴지 얼마 언되서 혜택이 좋았다.
...
10/13 드디어 23일 만에 수확.
바로 마지막 배송단계로 간다고 해서 무지 빠를 줄 알았는데, 그 마지막 단계가 내부적으로 3단계로 나뉘어있고 속도가 점점 느려졌다.
현재 친구 수의 제한이 없어서 300명 정도로 만들고 물,비료 많이 받아서 그나마 빨랐지 안그럼 많이 느릴 듯 하다.
친구 수가 훨씬 더 많으면 더 빠르겠지만, 그럼 더 많은 노동과 시간을 투자 해야한다.
추후 받을 수 있는 것이 50번으로 제한된다니 그 때 얼마나 걸리나 또 봐야겠다.
...
10/14 친구한데 선물받는 것 하루에 50개로 제한되었다.
한번에 열명 까지 받을 수 있고 2시간 이후 또 다시 받을 수 있다.

모아농장
현재 품목은 2가지 뿐
누군가의 초대링크로 가입해서 물과 비료를 많이 받았다.
물 받는 방법 알려줌
구경하고 그런거
생방송을 보았다. 맛있겠다.
그 다음 단계에서는 비료 받는 법을 알려주었다.
이런 것들. 왜 농장겜은 다 비료 75 기준일까?
꽃이 피었다
그리고 바로 마지막 열매가 열린 단계로 왔다.
룰렛도 있고
선물뽑기도 있고
친구도 초대했다
같이 받는 보상
다른 농장친구의 농장. 물을 주면 랜덤선물을 한 번 받을 수 있다.
아침 7시에 어제 모은 물을 받으러 들어가는데 사람들이 한꺼번에 들어가서 그런가 들어가는데 시간이 걸렸다. 밝은 배경은 또 다른 느낌.
50프로 이하로 가니 빨간열매로 바귀고 속도도 줄어들었다. 둘의 레벨을 나눠야 하는거 아닌가. 새로운 메뉴들도 추가되았다.


시작하면 바로 마지막 단계로 가는데, 게임 초기라 혜택으로 그렇게 만든건지 일부러 설계를 그렇게 한 것인지 모르겠다.
마지막 단계서 점점 많이 느려지는 건 아니겠지?
현재 농장친구도 제한이 없는 듯 하다.

의견을 받아서 계속 업데이트를 하고 있다. 친구리스트가 보기 편해져서 많은 친구들과 물 주고 받기를 많이 하니 속도가 그런대로 빠르다.
친구들한테 물 주면서 보니 10% 지점에선 농장주가 레벨업을 해야한다고 떴다. 한 레벨 처럼 보이지만 내부적으로 50%, 10% 지점에 레벨업이 있으니 실제 3레벨? 10% 이하로 가니 소수점이 3자리가 되었다. 점점 느려지는 것 맞아..
10/6 업데이트 내용과 업데이트 될 내용. 물 주고 선물 받는거 인내심 테스트였는데..ㅎ 이제 다들 물 주는 건 잘 안할 듯. 곧 받기가 50개 제한으로 되나보다. 그 전 까지 많이 받아야지..
어쩌다가 나무 아래에 있는 것을 눌렀더니 이게 떴다. 양분 받는 미션이 적다했는데 이렇게 받는 방밥이 있었다니.ㅠ 그냥 그림인 줄.
10/13 자정이 되어서 물받기, 비료받기, 친구들한테 받기를 열심히 해서 수확할 만큼 모았다.
자정 부터 7시 까지 주는 물은 다음날 받는 물에 계산이 안되어서 아깝지만, 빨리 수확하고 싶어서 물 팡팡 줘서 0.001 만듬. 그리고 1회 더-
배송지 입력하기
100 포인트를 주고 그걸로 계산하라고 한다
주문하고 부푼 마음으로 상품정보를 보니 기다려 달라고..
다음 주에 받겠다 싶었는데 당일 배송처리가 되었다. 게임에 들어가니 새로운 공지가 있었다.
고구마 추가되는구나. 모아농장은 피드백도 잘되고 관리도 잘 하는 것 같아서 좋다.
다음날 도착한 택배
별도 포장 없이 박스에 바로 담겨있고, 남은 공간은 공기 넣은 비닐로 채워져있었다.
대추방울토마토 작은 사이즈 1kg
꼭지 떼서 통에 담으려다 궁금해서 재본 무게
728x90